"6월에 이어 7월에도"..삼성증권, 중개형 ISA 이벤트

권준호 기자 승인 2021.07.27 14:21 의견 0
삼성증권 이벤트 포스터 [자료=삼성증권]

[한국정경신문=권준호 기자] 삼성증권이 업계 최초로 출시한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의 절세응원 이벤트인 '투자에 진심인편, 삼성증권 ISA'를 6월에 이어 7월에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비대면 중개형 ISA 계좌에 300만원 이상을 이벤트 기간 중 순입금한 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을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거래하고 내달 말까지 순입금액 이상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삼성증권은 조건을 만족하는 투자자에게 3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추가로 잔고 1000만원 이상을 달성한 투자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단 삼성증권에 따르면 1차(2월25일~4월30일)와 2차(5월3일~6월30일)에 진행된 절세 응원 이벤트의 리워드 수령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절세 응원 이벤트에 이어 올해 연말까지 중개형 ISA 통장을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시 ‘위탁거래 수수료 우대 혜택'을 평생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