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와 비앤비 이탈리아 작품의 만남..예술이 된 가전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6.24 11:00 의견 0
X
모델들이 논현 쇼룸 1층 브랜드 갤러리에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과 비앤비 이탈리아 디자이너인 가에타노 페세의 1인용 소파 쎄리업(Serie Up)이 조화를 이루는 전시 공간을 소개하고 있다. [자료=LG전자]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LG전자는 24일부터 7월 17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에 있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의 프리미엄 거실과 주방 공간에서 비앤비 이탈리아의 작품을 선보인다. 양사는 초프리미엄 선호 고객을 위해 혁신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선보여 온 만큼 이번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고객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과 비앤비 이탈리아의 대표 디자이너 마리오 벨리니(Mario Bellini), 안토니오 치테리오(Antonio Citterio), 가에타노 페세(Gaetano Pesce)의 작품이 조화를 이룬 공간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는 컬럼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으로연출한 쇼룸 1층과 3층에 비앤비 이탈리아 작품을 함께 전시했다. 1층에는 블릿츠 테이블(Blitz table), 1인용 소파 쎄리업(Serie Up) 등 디자이너의 철학이 담긴 작품을 선보이고, 3층에는 모듈형 소파인 카멜레온다(Camaleonda) 등을 갖춘 전시존도 마련했다.

특히 블릿츠 테이블은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계에서 가장 권위적인 황금 콤파스상(Compasso d’Oro)을 8번 수상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겸 건축가 마리오 벨리니의 신제품으로 전세계 100개 한정 판매된다. 국내에 처음 전시돼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X
모델들이 논현 쇼룸 3층 키친관에서 LG 시그니처 제품들과 비앤비 이탈리아 디자이너인 안토니오 치테리오의 아톨(Atoll) 소파가 조화를 이루는 전시 공간을 소개하고 있다. [자료=LG전자]

1966년에 설립된 비앤비 이탈리아는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가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소파 프레임을 목재가 아닌 스틸을 적용하는 등 혁신적인 가구 제조기술을 도입했다.

LG전자는 2017년 국내 처음으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인 논현 쇼룸을 열었다. 고객은 논현 쇼룸에서 가전과 가구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을 경험하고 패키지로 구입할 수 있다.

논현 쇼룸은 단순히 제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디자인, 설계, 시공에 이르기까지 공간에 대한 토탈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컬럼형 냉장고·냉동고, 얼음정수기냉장고, 컬럼형 와인셀러, 전기오븐,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아일랜드 냉장고, 아일랜드 와인셀러, 스팀오븐, 광파오븐 등 총 10종의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