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투자에 진심인 편, 삼성증권 중개형 ISA' 이벤트

권준호 기자 승인 2021.05.21 12:00 의견 0
삼성증권 이벤트 포스터 [자료=삼성증권]

[한국정경신문=권준호 기자] 삼성증권은 지난 2월 업계 최초로 출시한 '중개형 ISA'의 사전 이벤트에 이어 추가 이벤트인 '투자에 진심인편, 삼성증권 ISA'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총 두 가지며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절세 시작' 이벤트와 현금 리워드를 지급하는 '절세 응원' 이벤트로 구성된다.

'절세 시작' 이벤트는 '투자에 진심인편, 삼성증권 ISA' 이벤트를 신청하고 '중개형 ISA'에 10만원 이상 금액을 순입금한 뒤 6월 30일까지 해당 금액 이상의 잔고를 유지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절세 응원' 이벤트는 '비대면 중개형 ISA 계좌'에서 3백만원 이상 1천만원 미만 금액을 중개형 ISA에 순입금한 뒤 오는 7월 30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에 해당하는 잔고를 유지하면 3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위의 조건을 1천만원 이상 달성한 고객의 경우에는 5만원 상당의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절세 응원' 이벤트는 2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 '절세 응원 이벤트' 리워드 수령 이력이 있으면 중복 지급이 불가하니 투자자들의 참고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