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모두투어는 인생에 단 한 번뿐인 특별한 허니문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박람회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몰디브, 발리, 하와이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를 중심으로 전 세계 30곳 이상 지역의 베스트셀러 상품과 부산 출발 상품까지 포함된 폭넓은 라인업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자료=모두투어)
특히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기반으로 큐레이션 된 ‘인기 상품 TOP5’ 카테고리를 신설해 신뢰도를 높였다. 지역별 특전에서는 지역별로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무료 이용권 ▲과일바구니 ▲초콜릿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최대 30만 원 즉시 할인 혜택과 ▲KB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등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 등을 실속 있는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아울러 숙박권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람회 기간동안 지역별 특정 호텔이 포함된 상품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대 4박(조식·중식·석식 포함 등)의 파격적인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에게는 숙박권 금액만큼의 상품가 할인이 적용된다. 당첨자는 6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바쁜 직장인 고객을 고려해 평일 밤 9시까지 운영되는 전화 상담과 전국 470여 개의 모두투어 BP(베스트 파트너) 대리점을 통한 오프라인 대면 상담까지 제공해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몰디브] 유앤미 바이 코쿤 만타빌라 7일’이 있다. ‘유앤미 바이 코쿤 몰디브’는 몰디브 내에서도 손꼽히는 5성급 성인 전용 리조트다. 아름다운 몰디브 바닷속 수중 경관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언더워터(수중) 레스토랑 ‘H20’이 있어 허니문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박람회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1인 무료(35만 원 상당) 혜택이 주어진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최근 해외 허니문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신혼부부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온라인 박람회를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모두투어 허니문 기획전을 통해 생애 단 한 번뿐인 허니문에서 평생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2025 허니문 온라인 박람회’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