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신규 법인카드 BI·상품 공개..“법인회원 최적화 케어 제공”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6.19 15:1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롯데카드는 신규 롯데 법인카드 브랜드 정체성(BI)을 론칭하고 이를 적용한 첫 신상품 로카 코퍼레이트 프리미엄 법인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카드가 19일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론칭하며 신규 프리미엄 카드 2종을 출시했다. (자료=롯데카드)

롯데카드는 롯데 법인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해 신규 법인카드 BI인 로카 코퍼레이트를 론칭했다. 새로운 BI와 함께 ‘케어풀리 프로페셔널’이라는 브랜드 슬로건도 선보였다. 새 슬로건은 법인회원에게 최적화된 상품·시스템 기반의 전문성과 고객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이번 신규 법인 BI 론칭과 함께 프리미엄 법인카드 상품 로카 코퍼레이트 제우스 카드와 로카 코퍼레이트 포세이돈 카드를 선보였다.

제우스 카드는 개인사업자와 소기업 법인회원 대상 상품이다. 지난달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국내 이용금액의 1%와 해외 이용금액의 2%를 롯데법인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포세이돈 카드는 모든 법인회원 대상 상품으로 지난달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롯데법인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롯데법인포인트는 결제 대금 차감과 캐시백, L.POINT(엘포인트), 항공마일리지 전환으로 사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 법인카드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이번 신규 법인 BI 론칭과 신상품을 선보였다”며 “브랜드 키워드인 케어풀과 프로페셔널에 맞게 법인회원 별 특성에 맞는 전문성 있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