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 확대..후원금 전달

하재인 기자 승인 2023.11.14 16:49 의견 0
부영그룹이 지원 운영 중인 화성향남9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굿네이버스에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은 화성향남9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후원금 전달식. (자료=부영)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부영그룹은 화성향남9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에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어린이집은 부영이 운영 지원 중이다.

후원금 전달식은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부영 아파트 관리동에 위치한 화성향남9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서 진행됐다. 김경미 어린이집 원장과 굿네이버스 전재규 경기남부지부 지부장이 참석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화성향남9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내 아동과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한 바자회 수익금이다.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부영그룹은 부영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지원의 일환으로 임대료를 받지 않고 임대료분에 대해 어린이집 영유아에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부영그룹 본사에는 보육지원팀을 두고 있다.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는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다자녀(둘째부터)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 지원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