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 슬라임도 품었다..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전생슬'과 컬래버

이상훈 승인 2023.03.15 14:41 의견 0
[자료=그라비티]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3D MMORPG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와 인기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이하 전생슬)’의 컬래버레이션 사전예약 페이지를 15일 오픈했다.

라그나로크X와 전생슬 컬래버레이션 사전예약은 15일부터 내달 4일까지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 프로필 테두리, 원더랜드 황금 기념 코인, 원더랜드 주사위 등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라그나로크X와 전생슬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도 예고했다. 3월 30일 진행 예정인 컬래버레이션에서는 전생슬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 코스튬, 탈것, 펫, 콜라보 카드 등 한정판 컬래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MVP 보스 폭풍룡 베루도라, MINI 보스 오크 디재스터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며 펫 시스템도 함께 업데이트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지난 13일 학원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스승은 베이스 레벨 56 달성 후 크리투라 아카데미에서 별도의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자격이 주어지며 최대 3명의 학생과 사제 관계를 맺을 수 있다. 사제 관계의 학생과 퀘스트 등을 통해 스승 레벨을 올리면 특수 명예 칭호 등의 보상을 증정한다. 학생 자격은 베이스 레벨 20 이상 55 이하의 유저가 안내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획득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