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TV, 이태원지구촌축제 유튜브로 생방송..행사 주관사에 선정

강헌주 기자 승인 2022.10.14 10:57 의견 0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 포스터 [자료=딜라이브]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딜라이브TV가 3년만에 열리는 이태원지구촌축제 행사 및 방송주관사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는 ‘우리 지금 만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국내외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2022 이태원지구촌축제’는 10월 15일, 16일 이틀간 이태원관광특구 일대에서 펼쳐지며 행사기간동안 세계 각국의 문화와 음식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국의 전통문화를 외국인들에게 알리는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딜라이브TV는 딜라이브 지구촌 방송국을 운영해 모든 축제 프로그램을 유튜브로 생방송 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 현장에 리포터 및 제작진을 투입해 현장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딜라이브TV 류종문 대표는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이태원지구촌축제를 맡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3년간의 공백이 있었던 만큼 그 어느 해보다 다양한 주제와 풍성한 볼거리로 가득 채워졌다”며 “지역민들과 국내외 관광객들 모두가 서울시 대표 가을축제로 성장한 이태원 지구촌축제를 마음껏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