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멕스 "최대 3000 USD 드려요"..내달까지 추천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기념 행사

김성원 기자 승인 2022.08.10 19:55 의견 0
다음 달 30일까지 주멕스는 추천 프로그램 업그레이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주멕스]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주멕스가 추천 프로그램 업그레이드를 기념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주멕스는 다음 달 30일 오후 7시(KST)까지 이벤트를 이같이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회원이 친구를 추천해 친구가 입금 및 거래량을 달성할 때마다 회원과 친구 모두 증정금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최대 3000 USD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천된 친구가 회원가입 후 입금 및 10만 달러 이상 거래량 미션을 완료하게 되면 추천된 친구와 회원에게 10USDT 증정금이 지급된다. 주멕스 기존 회원은 리워드 센터를 통해 자신의 추천코드, 링크를 공유해 친구를 추천할 수 있다.

해당 추천 프로그램은 추천한 친구의 입금 여부와 거래량을 알 수 있다. 또 데이터 그대로 반영돼 조작없이 투명한 데이터를 볼 수 있다. 일부 해외 거래소들의 레퍼럴 불법 행위와 데이터 조작으로 한국 투자자들의 유의가 필요한 시점에 주멕스 추천 프로그램은 개방된 데이터로 공정하게 운영된다는 특징을 가진다.

주멕스 관계자는 “주멕스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고객과의 약속이라 생각하며, 개인 자산과 연결되는 만큼 신중한 플랫폼 선택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주멕스는 추천 프로그램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주멕스 더블+1 이벤트는 입금 및 거래량에 따라 최대 600 USDT 증정금 혜택과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친구를 3명 이상 추천 시, 105 USDT 증정금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향후 주멕스는 하반기 카피 트레이딩 기능을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