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임직원 마음 백혈병·소아암 환우에 전달한다..마스크·헌혈증 기부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29 16:47 의견 0
GS리테일이 백혈병소아암협회에 마스크와 헌혈증을 기부했다. [자료=GS리테일]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GS리테일이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 활동을 펼쳤다.

GS리테일은 임직원 나눔 상품 판매 수익금으로 마스크 1만3000여장·헌혈 활동을 통해 기부받은 헌혈증 1000여장을 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기부한 상품은 2020년 5월부터 2021년 6월까지 GS리테일 임직원들이 모은 상품을 내부 온라인 기부 장터를 통해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GS리테일에서 진행한 온라인 장터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물건을 좀더 필요한 사람이 활용 할 수 있도록 하는 자원 재활용 의미와 판매 수익금으로 지원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 활동의 의미가 결합되어 임직원들의 참여도가 높다.

GS리테일은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봉사가 어려운 환경에서 다양한 언택트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좀더 사랑과 봉사의 의미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 할 계획이다.

GS리테일 박정현 조직문화서비스팀 팀장은 “GS리테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사랑의 온라인 기부 장터를 통해 마련된 재원으로 백혈병소아암협회와 협의를 통해 환우에게 필요한 물품을 준비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GS리테일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한 사회적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