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패밀리가 지난 16일 개최된 2025 진콘 어워드에서 ‘4월, 이달의 인플루언서’ 상을 수상했다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반려묘와 함께하는 일상을 담는 베니패밀리가 지난 16일 개최된 2025 진콘 어워드에서 ‘4월, 이달의 인플루언서’ 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베니패밀리는 반려묘와 함께하는 가족의 일상을 통해 고양이와 집사의 자연스러운 교감을 보여주는 가족 중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반려동물 애호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채널이다.
가족과 고양이의 교감이 담긴 힐링 영상과 더불어 고양이 노래를 숏츠 콘텐츠로 제작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과도 소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언어의 장벽 없이 오로지 음악을 통해 교감함으로써 국내 정서와 K-POP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일조하고 있다.
김경현 베니패밀리 대표는 “처음에는 고양이를 좋아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지만 ‘힐링이 된다’, ‘위로가 된다’는 댓글 하나하나가 큰 힘이 되어 지금까지 이어져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이 상은 저희 콘텐츠를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과 함께 받는 상”이라고 전했다.
이어 함께 무대에 오른 어머니 박권혜는 “아이가 고양이와 함께 만든 콘텐츠가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어 감회가 새롭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