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습한 여름 1가정 1제습기 필수..CJ온스타일, 보국전자 제습기 판매방송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7.27 08:04 | 최종 수정 2021.07.27 08:05 의견 0
보국전자 보국 제습기 [자료=CJ온스타일]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CJ온스타일이 덥고 습한 계절인 여름 필수품 제습기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47년 역사를 자랑하는 생활가전 전문기업 보국전자가 오는 28일 오전 5시 15분 CJ온스타일 ‘1사 1명품’에서 최신형 보국 제습기 판매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보국 제습기는 지난 6월 초 여름 시즌에 앞서 1사 1명품에서 미리 소개되며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1사 1명품은 CJ온스타일의 중소기업 상생 무료 방송이다. 수수료 없이 무료로 TV홈쇼핑을 방송해주는 방식이다.

28일 방송에서는 무이자 10개월 조건과 더불어 ARS·일시불 할인을 합쳐 최대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보국 제습기는 고온 다습한 여름철 곰팡이와 세균 번식의 원인이 되는 실내 습기를 관리해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내부에 장착된 에어필터가 먼지를 걸러줘 실내 공기 질 또한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에어필터는 세척을 통해 재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하루 최대 7리터의 강력한 제습 기능을 갖춘데 다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희망 습도 설정·자동 예약 기능·자동 제습기능·수면 모드·만수 감지 알림 기능 등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를 한 층 높였다.

전용 배수 호스도 별도로 제공돼 제습기 토에 물이 찰 때마다 비울 필요 없이 호스를 통한 연속 배수도 가능하다. 손잡이와 360도 회전 바퀴가 있어 집안 곳곳으로 이동시켜 사용할 수도 있다.

이완수 보국전자 대표는 “고온의 폭염과 장마로 실내 습도 관리가 필수인 요즘 제습기는 가정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제습기와 에어 서큘레이터 등 생활가전 개발에 힘써 소비자들의 삶을 즐겁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경영철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