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매트리스 N32가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플래그십 스토어 N32 테라스를 그랜드 오픈했다.(자료=시몬스 침대)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N32가 다섯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가파른 오프라인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에 플래그십 스토어 N32 테라스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18일 전했다. 지난해 9월 기흥점을 시작으로 논현점과 부산본점, 울산점에 이어 다섯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N32 테라스는 시몬스가 운영하는 복합 문화공간이자 이천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시몬스 테라스 1층에 264.46㎡(80여평) 규모의 쇼룸 형태로 자리했다.
매장은 자연과 비건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졌다. ▲N32 폼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N32 쪼꼬미 등 N32 전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N32의 인기 모델인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며 소비자가 선정한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한 모델이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흡수성도 높였다. 여기에 5 피팅 폼(5 Fitting Foam)과 HEB폼으로 이뤄진 고탄성 패턴폼이 신체를 빈틈없이 받쳐줘 쏠림 현상을 예방한다.
또 다른 인기 모델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는 매트리스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돼 사용자의 자세,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하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특히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되고 모션 스판 안전 가림천이 설치돼 아이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N32 테라스에서는 N32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펫 매트리스 N32 쪼꼬미도 만날 수 있다.
N32 쪼꼬미는 국내 최초·유일하게 ▲펫 세이프티(PS) 인증(한국애견협회) ▲비건 인증(비건표준인증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한국표준협회) 등 ‘펫 3대 안심인증’을 획득한 국내 최초의 펫 매트리스다.
N32 쪼꼬미를 비롯해 N32는 모든 매트리스의 원단,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해당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을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챙기고 있다.
N32는 N32 테라스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N32는 현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본점·울산점과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사우스시티점·하남점·타임스퀘어점·대구점·대전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 광교점 등 전국에 2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