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복날 수요 정조준..보양 간편식에 1000만원 경품 혜택 쏜다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7.05 08:40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CJ온스타일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초복을 맞아 복날 수요를 정조준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J온스타일은 TV라이브·T커머스·모바일 전 채널을 활용해 보양 간편식(HMR) 상품을 확대하고 적립금 1000만원을 지급하는 ‘보양천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TV라이브에서는 5일부터 ‘사대부집 곳간 녹두 삼계탕’ ‘역전회관 명가 갈비탕’ 등 이열치열 깊고 진한 국물로 기력을 충전할 수 있는 보양 간편식을 판매한다.
T커머스 채널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8일 보양 수산물 ‘완도 활전복’을 만나볼 수 있다. 가장 큰 사이즈 전복 20미 구성을 6만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활어 상태로 배송된다.
모바일 식품관 ‘맛있는가(家)’에서는 유명 호텔 레스토랑의 프리미엄 보양식을 준비했다. 고품질 갈비를 선별해 우려낸 육수가 일품인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과 최고급 한우 사골을 고아낸 ‘워커힐 곰탕’은 무론 ‘조선호텔 흑삼 보양 삼계탕’ 등이 준비돼 있다.
유명 맛집인 ‘압구정 한일관 갈비탕’과 34년 전통 양재동 맛집 ‘금강수림 추어탕’도 간편식 특가로 판매한다.
보양천왕 프로모션은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보양 식품을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인당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배정임 식품사업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에 무더위까지 기승을 부리며 가정에서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보양 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CJ온스타일이 초복을 앞두고 준비한 보양식을 통해 건강한 여름 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