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홈케어족 모여라..CJ온스타일 모바일, 자기관리 상품군 확대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7.21 08:35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코로나19 장기화로 홈 셀프 관리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졌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모바일라이브채널에서 온라인·SNS 상에서 화제인 다이어트 및 피부관리 핫템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체중 감량 효과와 함께 이너뷰티·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 인기다. 21일 저녁 8시 방송하는 ‘헐리웃 48시간’은 원조 클렌즈 주스로 유명하다. 미네랄·비타민 등 필수 영양소를 포함한 과일 농축 주스 형태로 물과 섞어 간편하게 총 8번 섭취하면 된다. 방송 중 구매하면 그린몬스터 칼로버닝 본품을 증정한다.
24일 새벽 12시 30분 방송하는 ‘세리박스 세리번나이트’는 맛있는 푸룬 맛 워터믹스 형태의 다이어트 보조제다. 저녁 식전 가볍게 하루 한 잔 마시면 다이어트와 배변 원활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L-카르티닌 성분이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주고 비타민 하루 권장량도 100% 채워준다.
최근 고객 수요가 높아진 기초 피부 관리 제품 판매 방송도 준비했다.
CJ온스타일은 21일 저녁 9시 클린뷰티 명가 ‘파머시’의 약산성 토너 ‘딥스윕 바하’를 단독 런칭한다. 모공과 각질관리에 탁월하며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미국 세포라 클렌징밤 판매량 1위에 오른 ‘파머시 체리 클렌징밤’ 또한 선크림 세정효과로 유명하다. CJ온스타일은 이날 단 하루만 1+1 혜택을 제공한다.
25일 오후 8시 런칭하는 신제품 '닥터G 비타슈티컬 15 플러스 앰플'은 순수 비타민C 성분이 생기 있는 피부 형성과 잡티 케어에 도움을 준다. 해당 상품은 이 날만 40% 할인가에 판매한다.
셀프 홈케어를 완성해 주는 휴식·힐링 상품도 마련했다. 25일 저녁 7시 30분 방송하는 근육통 완화 의료기기 ‘세라젬 마스터 V4’는 체형별로 17가지 마사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온열 압박 자극으로 척추 밀착 마사지 효과를 준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코로나 때문에 다이어트·피부 관리숍 방문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제품 효과와 고객 체험 후기가 우수한 인기 아이템만을 엄선해 방송을 편성했다”며 “여름 휴가 기간을 집에서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전문숍 수준의 셀프 홈 케어 제품을 최고의 조건으로 판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