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카드, 하나은행 적금 연 12% 금리 제공..5만좌 한정 판매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1.09 11:49
의견
0
삼성카드 CI (자료=삼성카드)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삼성카드는 9일 하나은행과 함께 연 12% 금리를 제공하는 '하나 일리있는 적금 feat. 삼성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 일리있는 적금'은 연 0.8% 기본금리에 우대금리 연 11.2%를 추가로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하나은행 마케팅에 동의한 삼성카드 신규 또는 직전 6개월간 미이용 고객이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블루' 카드를 발급하고 '하나 일리있는 적금' 가입 후 해당 카드를 매월 1만원 이상 이용하거나, 3개월 이상 이용 누적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제공된다.
적금은 정액정립식으로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월 납입금액은 10만원이다. 다음달 31일까지 5만좌 한정으로 판매된다. '하나 일리있는 적금' 가입은 하나은행 '하나원큐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하나은행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대 12%의 금리를 제공하는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