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캐롯손보, 카드사 제휴해택 강화..'퍼마일자동차보험' 최대 3만원 청구할인

조승예 기자 승인 2020.09.23 10:38 의견 0
캐롯손해보험이 국내 카드사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 (자료=캐롯손해보험)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캐롯손해보험이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카드사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오는 10월 진행되는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모든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3만원 주유권이 제공된다. 연 단위 예상 보험료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해당되며 주유권은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된다.

앞서 캐롯손보와 현대카드는 지난 2월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 제휴카드를 단독 출시했다. 해당 제휴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전월 실적에 따라 매달 최대 2만4000원 청구할인을 제공하는 등 연간 최대 29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음 달부터는 제휴카드 신청 시 30초 이내에 즉시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발급 프로세스를 개선한다. 또한 보험료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이 3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카드와는 '롤라(Lola)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 상품 결제시 매월 결제금액의 5%(연간 3만원 한도)를 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캐롯 990 운전자보험'과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결제시에는 결제금액의 10%를 카드 포인트로 가져갈 수 있다.

신한카드와는 오는 30일까지 '캐롯손해보험 X 신한카드 최대 8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Deep Oil 카드'로 캐롯손해보험 및 일반가맹점 이용시 1인 1회에 한해 최대 8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신한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가입할 경우 연 단위 예상 보험료가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3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10월 말 캐시백 금액을 지급할 예정이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와 할인·적립 등과 관련된 제휴 뿐만 아니라 무이자 할부 제휴도 늘려가며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