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보, 타임커머스 손잡고 밀레니얼 공략..티몬서 '퍼마일자동차보험' 판매

조승예 기자 승인 2020.09.14 14:15 의견 0

 

14일 캐롯손해보험이 티몬에서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판매한다. (자료=캐롯손해보험)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국내 1호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이 타임커머스 플랫폼과 제휴를 통해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선다.

캐롯손보는 14일 국내 타임 커머스 기업인 티몬과 업무 제휴를 맺고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몬 앱에서 '캐롯' 또는 '퍼마일' 검색후 '퍼마일자동차보험'에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의 티몬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몬캐시는 보험에 가입한 날의 다음 달 말일에 지급된다. 연간 30만원 이상 보험료 납입시 혜택이 유지된다. 차량이 2대 이상인 경우에도 각각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만기까지 아직 기간이 남아있는 고객의 경우 티몬 '0원딜'을 통해 가입하기 버튼 클릭 후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가입 페이지로 이동해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롯의 '퍼마일자동차보험'은 매월 기본료에 탄 만큼만 후불로 내는 신개념 자동차 보험이다. 디지털 기술의 편리함에 안정적인 보상 서비스까지 더했다. 캐롯손보는 SK네트웍스의 스피드 메이트 1200여개 및 협력정비업체 400여개와 네트워킹을 구축해 전국 단위의 보상 서비스 시스템을 강화했다.

캐롯손보는 이번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타임 커머스 플랫폼 활용에 익숙한 밀레니얼 세대 잠재고객들에게 디지털 편의성과 가격의 합리성을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이번 티몬과의 제휴를 통해 타임 커머스로도 채널을 확장해 보다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가격 합리성과 디지털 편의성이 장착된 다양한 캐롯만의 디지털 보험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캐롯손보는 그동안 GS홈쇼핑, K-Car, 골프존, 토스, 핀크 등 다양한 분야의 업계와 제휴를 맺어왔다.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산업간 확장 가능성을 넓히며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