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29일 카쇼라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자료=CJ푸드빌)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29일 카쇼라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카쇼라는 29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카쇼라 단독 판매 제품인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와 스트로베리 퀸 케이크 등 가정의 달 대표 기획 제품 10종 및 잔액관리교환권에 대해 최대 25% 할인을 진행한다. 쇼핑 라이브가 끝난 후에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최대 1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의 경우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입하거나 선물 받은 교환권을 배달하기로 연동해 주문도 가능하다.

잔망루피 피치 롤케이크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가 롤케이크를 먹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일러스트로 패키지에 적용했다. 부드러운 시트에 달콤한 요거트 크림을 샌드하고 크림 사이로 새콤달콤한 복숭아 잼이 조화되어 먹는 재미도 더했다.

스트로베리 퀸은 신선한 딸기와 더 진한 풍미의 생크림, 우아한 비즈 레이스 장식에 가정의 달 시즌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 패키지로 준비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 소비자들이 뚜레쥬르의 선물세트와 케이크 등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카쇼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에는 카쇼라 단독 상품 등 보다 특별한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으니 뚜레쥬르와 함께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