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 앱 ‘발견’탭에서 교육 관련 이벤트 진행..“무료 체험과 할인 혜택 준비”
우용하 기자
승인
2024.11.22 10:5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발견’탭 교육에서 자기개발과 자녀교육 관련된 할인 혜택·무료 체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독서의 계절을 맞아 선착순 3만명에게 교보문고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할인해 주는 터치(TOUCH) 쿠폰을 제공한다. 디지로카앱 TOUCH에서 해당 쿠폰을 터치 완료한 후 다음 달 31일 내 결제하면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외국어와 인공지능(AI) 강의 등 자기개발을 위한 혜택도 있다. 오는 30일까지 대교 중국어 학습 브랜드 차이홍의 ‘차이홍 톡톡TalkTalk’ 무료 체험 신청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다음 달 31일까지는 인프런에서 챗GPT 등 인기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녀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놀이터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도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디지로카앱 발견탭 교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성인부터 유아까지 효과적인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발견탭 교육에서 교육의 트렌드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