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전용 브랜드가 에이블리로..투쿨포스쿨 ‘태그’ 이커머스 첫 선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0.17 08:0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에이블리가 다이소 전용 브랜드들의 이커머스 활로가 되고 있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의 에이블리가 투쿨포스쿨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TAG’(태그)를 이커머스 최초 단독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태그는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다. 품목은 원 브랜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쿠션,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으로 구성된다. 자연스러운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키치한 색조 메이크업까지 폭넓은 컬러 라인업을 자랑한다. 저렴하면서도 탄탄한 제품력으로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완판 행렬을 보이고 있다.
에이블리는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에이블리 X TAG 단독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블리 단독 라인업 TAG 상품을 1만원 이하에 만나볼 수 있으며,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해 온라인에서 가장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에이블리에서 무료 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블리 단독 라인업으로 공개하는 TAG 상품 5개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응모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5만명을 추첨해 본 행사 기간에 최소 구매 금액 관계없이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심지훈 투쿨포스쿨 태그 전무이사는 “에이블리 유저를 위한 단독 상품 출시, 선론칭 등 지금껏 투쿨포스쿨을 통해 에이블리와 수많은 협업 성공 사례를 쌓아왔기에 TAG 역시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으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라는 확신을 가지고 이번 단독 론칭을 결정했다”며 “TAG가 최근 급부상하는 오프라인 뷰티 채널인 다이소를 대표하는 뷰티템으로 자리 잡은 것처럼 온라인 뷰티 놀이터로 불리는 에이블리에서 또 한 번 뷰티 히트작을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TAG ’글레이즈 코팅 립 틴트’, ‘글림 온 아이팔레트’, ‘글림 아이 펜슬’은 각각 6900원에서 5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인퓨즈 블렌딩 밤’은 7900원에서 6900원으로, ‘페이스 볼륨 라이터’는 8900원에서 7900원으로 할인가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TAG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니트 스크런치 머리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이블리 뷰티 관계자는 “태그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주목받는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오직 에이블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라인업과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에이블리가 신흥 뷰티 매출 돌파구로 자리 잡은 만큼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온라인 가성비 뷰티 수요를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