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여성 생애주기 맞춘 건강보험 선봬..“개인 맞춤형 보장 설계 가능”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6.10 13:5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신한라이프는 여성의 생애주기에 따른 맞춤형 보장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건강보장보험 ONE더우먼’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ONE더우먼 보험은 여성에게 자주 발생할 수 있는 질환뿐 아니라 여성의 삶에 있어 중요한 임신과 출산을 비롯해 갱년기 질병까지 보장하는 여성특화 건강보험이다.
이 상품은 호르몬 변화나 가족력에 따라 여성에게 발생할 수 있는 질병 위험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해 불필요한 점은 제외하고 꼭 필요한 보장만 담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상품 가입 시 여성 암 진단특약을 통해 난소암, 자궁암, 특정 생식기 암을 각각 보장받을 수 있다. 여성 다빈도 생활질병으로 인한 입원과 수술 외 생애주기에 필요한 보장도 맞춤형으로 설계 가능하다.
상품에 가입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여성 특화 헬스케어 서비스도 제공하며 치료 후 회복을 돕는 스페셜케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상품은 단순히 질병과 사망을 보장하는 기존 건강보험의 틀에서 벗어나 활력 있는 여성의 삶 자체를 지원하기 위해 만든 여성특화 보험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세분된 니즈에 맞춰 상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