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에코백 제작 '와펜바' 인기몰이..헤지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매장 오픈

장원주 기자 승인 2019.11.16 17:08 의견 0
영국 감성의 정통 개주얼 브랜드 LF의 헤지스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대형 규모의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오픈했다. (자료=헤지스)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영국 감성의 정통 캐주얼 브랜드 LF의 ‘헤지스’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남성패션 토털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헤지스 타임스퀘어점은 19F/W 헤지스 남성 의류와 함께 영캐주얼 의류라인 ‘피즈’라인,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액세서리 라인 ‘HSD’까지 선보여 2030세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에 잘 맞췄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24일까지 열리는 와펜바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에코백 커스터마이징 패키지는 헤지스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20여종의 와펜을 취향에 맞게 골라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에코백을 만들 수 있어 방문객들의 높은 참여율로 그 인기를 입증한다.

와펜바 행사 기간동안 매장 방문하는 커플 고객에게 제품 구매 시 에코백 패키지 증정하는 프로모션 또한 진행 중이다. 헤지스 타임스퀘어점 방문 인증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올 연말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