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의회, 지역 언론인과 간담회 가져.."군민 위해 한 걸음 더 뛰겠다"

최창윤 기자 승인 2023.02.12 12:46 의견 0
고흥군의회는 지난 10일 고흥군 지역 주재 언론인들과 함께 지역 발전을 고민하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인사말하는 이재희 의장 [자료=고흥군의회]

[한국정경신문(고흥)=최창윤 기자] 고흥군의회는 지난 10일 고흥군 지역 주재 언론인들과 함께 지역 발전을 고민하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20명의 언론인과 2023년 제9대 고흥군의회 ‘군민과 함께 열어갈 고흥군의회’라는 간담회 주제를 가지고 지난 7개월간의 열정적인 의정 활동과 ‘오직군민’ 만을 위해 앞으로 나갈 의정방향에 대해서도 폭넓게 대화를 이어 나갔다.

이재학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12명은 오로지 군민만을 생각하며 ‘군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 ‘무엇이 우리군 발전에 필요한지’에 대해 더 낮은 자세로 참석한 언론인들에게 진정성 있게 설명했다.

또 지역의 다양한 소식들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군민들의 눈과 귀가 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애쓰는 지역 언론사의 노고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소통의 창구로서 의회와 군민과의 가교역할을 해달라며 당부하기도 했다.

이재학 의장은 “지금까지 군민들께서 아낌없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해드리는 길은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 어두운 곳, 소외된 곳, 소소한 곳까지 구석구석 살펴 군민의 안녕과 행복이 더 커져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앞으로도 고흥군의회와 지역 언론인은 고흥군민의 뜻을 헤아려 복지증진과 행복지수를 높여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정기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