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승인 순천경찰서장, '올해의 경찰공무원' 대상 수상 영예.."치안성과 1위 달성 최고 한해"

최창윤 기자 승인 2024.11.18 16:51 의견 0
국승인 순천경찰서장은 지난 15일 광주에서 열린 한국언론미디어그룹(공법단체)이 주관하는 시상식에서 올해의 경찰공무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자료=순천경찰서)

[한국정경신문(순천)=최창윤 기자] 국승인 순천경찰서장은 지난 15일 광주에서 열린 한국언론미디어그룹(공법단체)이 주관하는 시상식에서 올해의 경찰공무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은 한 해 동안 정치, 경제, 사회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룬 인물을 심사하여 사회적 영향력과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국승인 순천경찰서장의 주요 공적으로 현장대응력 강화, 범죄 예방 플랫폼 구축, 전화금융사기 예방 시스템 확대 등이 있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지난 10월 제79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에서 전국 259개 경찰서 중 치안성과 1위를 달성하며 대통령 단체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국승인 순천서장은 “뜻깊은 상을 받아 감격스럽고 앞으로도 국민의 평온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