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이번 추석은 실속·프리미엄”..TV홈쇼핑 추석 선물 방송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07 09:17 의견 0
CJ온스타일이 추석을 앞두고 추석 선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자료=CJ온스타일]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델타 변이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지속으로 이번 추석의 선물 판도가 크게 변할 것으로 예상된다.

CJ온스타일은 추석을 약 2주 앞두고 ‘실속’과 ‘프리미엄’을 키워드로 TV홈쇼핑 추석 선물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주방가전·주방용품·생활잡화는 추석 후에도 실용적으로 사용 가능한 소장 가치 중심의 실속 상품을 주로 편성했다. 건강식품·축산·수산 등 식품 카테고리는 고가 선물로 감사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상품도 방송한다.

오는 11일 CJ온스타일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명절 음식을 더 고급스럽게 플레이팅할 수 있는 영국 테이블웨어 브랜드 ‘포트메리온’을 만나볼 수 있다. 야채와 과일 착즙기 ‘휴롬이지’와 쿠쿠전자 밥솥 ‘쿠쿠 블랙스톤’등 방송도 준비돼있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육류는 오는 8일 최화정 쇼에서 방송된다. 불필요한 지방을 줄이고 투 플러스 최고 등급 한우만 엄선한 ‘한우고방 한우세트’를 판매한다. 추석 대표 상품인 한우 이외에도 이색 별미 ‘고매 양갈비’ ‘김하진 갈치’ ‘임페리얼 너츠’등을 방송한다.

CJ온스타일은 추석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추석 프로모션 ‘추석혜택 풍성해! 온스타일’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에서 식품·생활 카테고리 상품을 5만원에서 50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적립금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상품 초특가 할인권 추첨 행사인 ‘래플 온스타일’도 오는 12일까지 열린다.

CJ온스타일 리빙상품담당 임정현 사업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맞는 세 번째 비대면 명절로 인해 선물 트렌드도 계속 변하고 있다”며 “이런 변화를 적극 반영한 CJ온스타일 추석 맞이 방송을 통해 가족이나 친지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