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선선한 기온에 F/W 신상 출격..케이수·안지크 등 주요 브랜드 선봬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06 17:08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홈앤쇼핑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다양한 F/W 패션 신상품을 론칭한다.
홈앤쇼핑은 케이수·안지크 등 주요 패션 브랜드들을 비롯해 PB브랜드 엘렌느 등의 F/W 패션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추석 전후로 백신 접종율이 높아지면서 ‘위드 코로나’가 예상됨에 따라 외출 활동 증가를 대비해 F/W 시즌 트렌드를 선도할 주요 패션 브랜드 론칭을 기획한 것이다.
오는 7일 오전 7시 15분에는 고품격 커리어 캐릭터 브랜드인 ‘후라밍고’의 리얼 스트레치 세미 슬렉스 5종을 선보인다. 이어 9일 오전 9시 25분에는 홈앤쇼핑 대표 패션 PB브랜드 ‘엘렌느’의 광폭밴드 매직 텐션·커버업 팬츠 3종을 방송한다.
20일에는 전국 백화점·아울렛 등 82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안지크’의 세미조거 팬츠 3종도 론칭 예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율이 높아지면서 외출에 대한 부담도 조금씩 해소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에는 입기 편하고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실용적 아이템과 내추럴 컬러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