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은행 Liiv M, 출시 1주년 기념..'갤럭시 핏2' 선착순 증정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2.15 10:06 의견 0
KB국민은행은 Liiv M(이하 리브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무제한 요금제 가입하고 손목 위에 갤럭시 핏2'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자료=KB국민은행)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KB국민은행은 Liiv M(이하 리브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무제한 요금제 가입하고 손목 위에 갤럭시 핏2'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iiv M LTE 11GB+ 요금제, 나라사랑 LTE 요금제 및 오는 18일 출시 예정인 '국민든든 LTE 요금제'를 최초로 개통한 후 응모한 고객 1만명에게 갤럭시 핏2 스마트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리브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12월 '금융과 통신의 새로운 만남'을 기조로 론칭한 리브엠은 지난 1년 동안 ▲Liiv M 멤버십 서비스 ▲유무선 결합할인 ▲통신비 보장·피싱·파손 보험 ▲The주는 패키지(적금, LTE요금제) 등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금융과 통신을 융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의 일상에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