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 신규 고객 1만원 캐시백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1.06 09:41 의견 0

 

신한카드가 오는 30일까지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신한카드)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신한카드는 오는 30일까지 '2학기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에 납부하는 수업료, 급식비, 방과후학습비 등을 은행 이체가 아닌 신한카드로 자동 결제하는 서비스다.

행사기간 내 스쿨뱅킹 자동납부를 신규로 신청하고 유지하면 학생 1명당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친구에게 스쿨뱅킹을 추천해 신규 신청이 이루어지면 가입 고객 1명당 추천인에게 SPC 1만원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한해 1대1 화상수업 스타트업인 '수파자'에서 화상수업 30분 무료체험 기회와 25% 할인쿠폰을 응모 고객 전원에게 제공한다.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신한카드 사내벤처 ‘매쓰피티’에서 제공하는 개인 맞춤 수학 학습지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금융지주 계열사인 오렌지라이프에서 진행하는 '오! 마이 보틀 신청하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오! 마이 보틀' 텀블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