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콘솔' 새로운 캐릭터 가디언 등장..11월 4일 출시 앞두고 사전 생성 이벤트
김진욱 기자
승인
2020.10.21 10:51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콘솔’의 신규 클래스 사전 생성 이벤트를 21일부터 시작한다. 이번에 검은사막 콘솔에 추가되는 클래스는 20번째로 ‘가디언’이다.
가디언은 큰 전투도끼와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강력한 여전사 캐릭터다.
가디언 사전 생성에 참여하면 ▲카마실브의 축복 ▲조련사의 피리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을 제공하는 ‘주인 모를 도끼’ 등 신규 클래스 가디언 이벤트 3종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달 4일 선보일 예정인 가디언은 ▲거암 가르기 ▲대지 강타 ▲검은 피의 영역 ▲검은 피의 도륙 등 적에게 돌진해 공격을 가하는 근접형 스킬을 주로 사용한다.
무사, 위자드, 위치, 다크나이트 클래스 ‘전승’도 가능해진다. 전승을 거친 클래스는 기존 무기와 기술을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워리어, 소서러, 레인저, 자이언트를 시작으로 현재 총 8개 클래스가 전승할 수 있다. 추후 전체 클래스에 적용할 예정이다.
한편, 할로윈을 맞이해 ‘알레한드로 농장’과 ‘코스타 농장’ 지역을 호박과 사탕으로 단장한다. 이용자는 11월4일까지 접속만해도 장신구 아이템, 장비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사탕 주머니’를 수령할 수 있다.
‘할로윈 특별 몬스터 침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검은 마녀 이자벨라, 으스스한 악령 스푸크, 강력한 마녀 헥세 마리가 출현한다. 특별 몬스터를 처치하면 할로윈 기념 아이템과 타락한 마녀의 브로치, 흑정령의 발톱 조각, 장신구 아이템 등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