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진에어가 인천~칭다오 노선 여행객을 위해 항공권 할인부터 여행 정보까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6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칭다오 노선이다. 이달 30일부터 운항하며 인천공항에서 오후 1시 50분(월,화,수,금,토,일) 또는 오후 12시 15분(목)에 출발하는 일정이다.

진에어가 인천~칭다오 노선 여행객을 위해 항공권 할인부터 여행 정보까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진에어)

칭다오를 처음 방문하는 자유 여행객을 위해 진에어는 항공 할인과 함께 주요 관광 명소를 중심으로 2박 3일 추천 일정을 제시하는 등 여행 계획에 유용한 가이드를 제공한다. 현지 QR 결제 방법 및 중국 여행 필수 앱도 소개한다.

먼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인천~칭다오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활용하는 경우 10% 운임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이달 31일까지 네이버페이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만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되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탑승객에게는 무료 위탁수하물 서비스 15kg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인천~칭다오 노선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진에어는 “아름다운 해안 도시 칭다오는 자유여행의 매력이 가득한 곳”이라며 “이번에 준비한 유용한 정보를 최대한 활용해 칭다오 여행을 더 알차게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