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가 기술과 원단의 시너지를 강화한 신규 레깅스 라인 어나더레벨을 출시한다.(자료=젝시믹스)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젝시믹스가 하이엔드 라인까지 출시하며 제품 스펙트럼을 넓힌다.
젝시믹스는 기술과 원단의 시너지를 강화한 신규 레깅스 라인 어나더레벨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수연 대표의 디렉팅으로 선보이는 신규 라인 어나더라벨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를 사용한 하이엔드 레깅스다.
첫 선을 보이는 어나더라벨 핏 레볼루션 레깅스는 하이웨스트 디자인이다.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술과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젝시믹스만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특수 편직 기술을 적용해 레깅스 특유의 광택감 없이 매트한 질감을 구현함으로써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봉제선 없는 멜로우 스티치 봉제 방식을 도입해 신축성을 극대화하고 두께감을 최소화하며 부드러운 밀착감을 극대화했다.
웨이스트 밴드의 탄성력과 복원력도 우수해 복부 조임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힙라인과 종아리에는 각각 이중 절개 패턴과 입체 패턴으로 설계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몸매 보정 효과까지 더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젝시믹스만의 완벽한 핏과 착용감을 구현하기 위한 연구개발에 집중한 끝에 어나더라벨 첫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어나더라벨 핏 레볼루션 레깅스를 시작으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