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시즌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침대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자료=대명소노그룹)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대명소노그룹의 소노시즌과 삼성전자가 침대·가전 수요를 모두 만족시키는 상품 기획을 함께 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시즌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침대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소노시즌의 첫 홈쇼핑 방송은 홈앤쇼핑에서 오는 28일 22시 55분 진행된다.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3종, 삼성전자의 주요 가전인 무빙스타일, UHD TV, 에어드레서로 구성된 결합 상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어드밴스 매트리스는 소재부터 공정까지 100% 독일에서 제작된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3단계의 고밀도 폼이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받쳐줘 수면 자세를 안락하게 유지하고 우수한 통기성의 매트리스 커버를 적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적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과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을 획득해 품질과 안정성을 두루 갖췄다.

함께 구성된 프레임 3종은 코지 스위트, 클래식 단테, 호텔 부티크 프레임으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결합 패키지 상품은 총 세가지로 ▲어드밴스 미디엄 매트리스, 코지 스위트 프레임, 삼성 무빙스타일 M5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클래식 단테 프레임, 삼성 55인치 UHD TV ▲어드밴스 미디엄 소프트 매트리스, 호텔 부티크 프레임,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구성이다.

구매 방식도 일시불과 렌탈(소유권유보부 할부계약) 중 선택 가능하다.

홈쇼핑 방송 론칭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혜택도 마련됐다.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시 그래피놀 호텔 베딩 풀세트를 증정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전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숙박권과 워터파크, 삼악산 케이블카, 스키 리프트 등 부대시설 할인권도 함께 증정한다.

소노시즌의 홈쇼핑 방송은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달 29일 22시 30분에는 SK스토아를 통해 순차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이사와 결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침대와 가전을 함께 구매해 공간을 완성하려는 수요를 반영해 소노시즌의 프리미엄 침대와 생활가전을 결합한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을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