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가 4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고객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는 ‘더블 할인’ 혜택과 기아 K5/K8 대상 특가 이벤트로 구성됐다.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가 4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 다이렉트카는 고객이 현대캐피탈의 모바일 앱 ‘현대캐피탈 카앤에셋’을 이용해 자동차 리스·렌트 상품을 손쉽게 계약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이렉트 자동차금융 서비스다.
다이렉트카를 이용하는 365일, 24시간 언제든 간편하게 경제적인 다이렉트 금융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먼저 현대캐피탈은 배구단 스카이워커스의 2024-2025 시즌 V리그 트레블(3관왕) 달성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팰리세이드, 카니발, 쏘렌토 하이브리드와 가솔린 차량을 다이렉트카 리스·렌트 이용 고객에게 초기 월 납입금을 2개월 면제해주는 ‘더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이 기아 K5, K8 하이브리드와 가솔린 차량 대상으로 진행하는 다이렉트카 특가 혜택도 있다. 장기렌트 고객은 기아 K5 하이브리드를 월 49만원대, K8 하이브리드를 월 52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무선납, 60개월 렌트 이용 기준).
차량 계약 시 차량가의 30%에 해당하는 선수금을 납부하는 고객은 기아 K8 하이브리드를 월 25만 원 대라는 더욱 매력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