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봄 골프 시즌을 맞아 지난해 큰 호응을 받은 ‘골프보험 보험료 환급 이벤트’를 다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오는 6월까지 골프보험의 보험료를 최대 10%까지 환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카카오페이손해보험)

해당 이벤트는 ‘라운드 끝나면 보험료 10% 환급’ 혜택으로 오는 6월까지 진행된다. 골프보험 가입자는 보험금 수령 여부와 관계없이 라운드 종료 후 개인별 보험료의 10%, 최대 3만원 한도만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여기에 재가입과 가입 할인까지 더하면 더 합리적인 보험료로 골프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은 2년 안에 재가입하면 10%, 동반자와 함께 가입하면 최대 10%의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손보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상품 개정 후 예약 결제 기능을 도입해 동반 가입 절차를 간소화했다.

최근 새로 도입된 ‘예약 결제’ 기능은 동반자의 가입 완료를 기다릴 필요 없이 미리 결제 수단을 등록해 두면 자동으로 보험료 결제가 이루어지도록 개선됐다. 복잡한 결제 과정을 줄이고 동반자와의 가입절차를 더 빠르고 간편하게 만든 것이다.

자세한 보장 내역과 보험료는 카카오페이손해보험 홈페이지 공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영근 카카오페이손해보험 대표는 “사용자가 골프보험을 쉽게 이용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사용자 편의성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