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2024 투비전NX 업그레이드 버전 오픈 및 체험 이벤트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8.01 14:46 의견 0

골프존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투비전NX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자료=골프존)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골프존이 다양한 라운드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투비전 NX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한다. 골프존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투비전NX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투비전NX는 골프존이 지난해 8월 선보인 새로운 골프 시뮬레이터로 고사양 하드웨어를 구현하고 성능 및 기능 면에서 완벽에 가깝다는 평의 게임 엔진 ‘언리얼 엔진 5’를 스크린골프 최초로 적용해 실제 필드처럼 디테일하고 현실감 넘치는 진화된 그래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2024 투비전NX 업그레이드는 크게 네 가지로 진행됐다. 첫 번째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야간라운드를 리오픈했다. 2008년부터 시간대별 티 타임 및 날씨 설정 기능 등 시간과 날씨를 반영한 실시간 라운드 환경 기능을 앞서서 제공해 온 골프존은 고객 피드백과 최신 엔진 업그레이드를 반영해 리얼리티에 기반한 야간 라운드를 다시 선보인다.

2024년 투비전NX 야간라운드는 실제 야간라운드CC에 적용되며 해당 CC의 조명 각도를 유사하게 구현하고 나무, 깃대의 그림자 효과, 주간보다 디테일한 그린 경사 화면 등 실제와 같은 야간라운드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야간라운드 이용은 회원 로그인 후 CC선택 화면에서 야간 태그가 표시된 CC를 선택해 라운드 설정에서 티오프 시간을 야간으로 설정하면 된다.

배틀존 서비스를 고도화한 ‘HOT배틀’도 출시했다. 3홀마다 포인트가 증가하는 방식으로 개인 배틀은 타 당 1천 포인트로 시작해 3홀마다 2000포인트가 증가하고, 팀 배틀은 홀 당 5천 포인트로 시작해 3홀마다 5000포인트가 증가하는 등 라운드 후반으로 갈수록 배틀포인트가 커져 더욱 짜릿한 배틀존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언리얼 엔진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로 그래픽 퀄리티를 높이고 실제 코스에 있는 나무 수종을 다양하게 적용하는 등 코스 조경을 더욱 디테일하게 반영해 섬세함을 더했다.

롱 아이언과 그린 안착, 홀 컵 인접 시 그에 맞는 카메라워크를 추가해 샷을 할 때마다 투비전NX의 생생함을 경험할 수 있고 홀인원 기록 등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셀러브레이션 연출도 새롭게 단장했다.

네트워크플레이도 개선됐다. 동반자와 네트워크플레이 모드 라운드 화면의 실시간 연출을 강화했으며 전면 스크린의 랭킹 UI개선, 라이브알림 유형 다양화, 키오스크 터치모니터 리더보드 및 웹, 앱을 통한 실시간 중계로 투비전NX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함께하는 즐거움의 차이를 강조했다.

새로워진 투비전NX를 경험해볼 수 있는 업그레이드 체험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이달 5일부터 9월 1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골프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야간라운드 1천원 이용권과 배틀존 HOT배틀 1000원 이용권을 주차별로 각각 5000장씩 총 1만장을 선착순 지급한다.

배틀존 HOT배틀 라운드 혜택도 받아갈 수 있다. HOT배틀을 통해 모은 누적 배틀포인트를 기준으로 상위 100명의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환급형 마일리지를 선물한다. 또 3개 이상의 야간 라운드 코스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300명의 회원에게 골프존파크 1만원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보다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는 풍성한 기회로 많은 고객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승희 골프존 GS마케팅팀장 프로는 "최신 시뮬레이터 투비전NX에 대한 고객분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2024 투비전NX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골프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생생한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고 니즈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