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GDR아카데미, ‘2024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골프연습장 부문 대상 5년 째 수상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4.29 13:33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골프존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는 지난 25일 엠버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열린 ‘2024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골프연습장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골프존GDR아카데미는 이번 시상식에서 직영 사업인 GDR아카데미를 통해 전문적인 레슨 코치, 편리한 예약 시스템, 쾌적한 시설 등의 부분에서 차별성을 보이며 경쟁력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았다.
GDR아카데미는 매장별로 상주하고 있는 레슨 전문 코치가 회원 개개인의 피지컬과 플레이 성향 등 특징에 맞게 체계화된 1:1 레슨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회원 수 3만여 명을 보유한 GDR아카데미는 체계적인 티칭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간편한 타석 및 레슨 예약, 스윙 분석 기능 등 차별화된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골프존GDR아카데미 사업의 핵심이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의 공식 시뮬레이터로 널리 알려진 GDR은 정교한 스윙 분석과 마킹 볼 없이 스핀을 정확하게 인식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특허기술을 기반으로 한 제품력에 대해 높이 평가받았다. 국내 30만 명의 골퍼들이 GDR을 활용해 골프연습을 하고 실력 향상을 경험한 바 있다.
GDR의 판매사업도 함께 하고 있는 골프존GDR아카데미는 현재까지 GDR 시뮬레이터 누적 판매량이 2만 1천 여대를 기록할 정도로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지속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인기를 기반으로 2024년 하반기에는 인공지능(AI) 기능을 통해 골퍼의 스윙을 더욱 심도 있게 분석하고 데이터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한 하이엔드 제품인 ‘GDR MAX’를 출시할 예정이다. GDR MAX는 직관적이고 친숙한 UI를 지닌 GDR의 강점을 최대화하고 체중이동과 클럽 데이터, 언리얼 엔진을 통한 생동감있는 3D 그래픽 등을 탑재한 국내 최초의 올인원 골프 시뮬레이터다. 골프존GDR아카데미는 GDR MAX를 바탕으로 전문 골프 프로와 교습가, 골프 피터 등 심도 있는 샷 분석이 필요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골프존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는 “골프연습장 부문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아 5년 연속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GDR이 제시하는 체계적인 골프 커리큘럼과 신기술을 통해 골프 입문자부터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하는 상급자, 전문 프로까지 골퍼들에게 효과적인 골프 트레이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며 “이 밖에 다양한 골프 서비스와의 연계활동을 선보이며 골프를 더욱 쉽고 효율적으로 알리고 골프가 국내 대표 레저문화 스포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