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리스트 구매 기회” 롯데하이마트, 독일 밀레 냉장․냉동고 특별 행사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8.11 09:06 의견 0
롯데하이마트는 31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의 프리스탠딩 냉장고와 냉동고 동시구매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롯데하이마트)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가구 뿐 아니라 가전 구매 시에도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이들에게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는 위시리스트다.

롯데하이마트는 31일까지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의 프리스탠딩 냉장고와 냉동고 동시구매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기간 동안 두 제품 동시 구매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100만원 상당 냉장고장 시공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전 구매 시 인테리어도 중요하게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총 세 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밀레의 프리스탠딩 냉장고와 냉동고는 고객 취향에 따라 두 제품을 결합해 양문형 냉장고처럼 활용하거나 분리해 따로 사용할 수 있다.

냉장고는 ‘다이나믹쿨링 시스템’으로 공기를 균일하게 순환해 온도와 습도를 최적화할 수 있다. 냉동고는 ‘노프로스트 시스템’으로 차갑고 건조한 공기를 균일하게 분배해 음식 표면이나 서랍에 성에가 생기지 않는다. 서랍 중 하나에 급수를 연결하면 얼음을 지속적으로 제조할 수 있다.

김태영 롯데하이마트 가전1팀 팀장은 “가전 구매 시 주방 인테리어도 함께 고민하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프리미엄 냉장고·냉동고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분들이라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