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컨슈머] 펜션·풀빌라 최고 15% 할인하는 쿠팡·100가지 티셔츠 스파오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5.23 11:24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생활 물가가 날로 오르면서 소비 심리 또한 위축되고 있는 이때, 똑똑한 소비로 가정 경제를 지켜나가는 스마트 컨슈머를 위한 코너를 마련했다. -편집자-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전국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를 최대 15% 할인하는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쿠팡)

■ “여름휴가 준비 찬스 왔다”…쿠팡트래블, 펜션·풀빌라 최고 15% 할인

쿠팡의 여행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전국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를 최대 15% 할인하는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시설 퀄리티, 판매량, 고객들의 선호도 등을 기준으로 엄선한 전국의 프리미엄급 펜션 및 풀빌라 140여곳을 만나볼 수 있다. 오직 쿠팡트래블에서만 최대 15%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는 숙소들이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대표 상품으로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루프탑 수영장을 구비한 부산 기장 ‘타이드어웨이풀빌라’, 전객실북한강뷰를 가진 춘천 ‘더반풀빌라’, 600평 규모의 애견운동장이 있는 가평 ‘더리조트멍풀빌라’, 전 객실 개별수영장으로 프라이버시를 확보한 경주 ‘오푸스11풀빌라펜션’ 등이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지난 4월 진행한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 할인전’이 고객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후속으로 기획 행사”라며 “5월 말 부처님오신날 연휴, 6월 초 현충일 연휴에도 쿠팡만의 단독 할인 혜택을 충분히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11번가가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초특가로 여름 미리보기! 썸머 프리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료=11번가)

11번가, 초특가 여름 상품 ‘썸머 프리뷰’ 프로모션 실시

11번가가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초특가로 여름 미리보기! 썸머 프리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때 이른 더위 속에서 미리 구매해두면 좋을 여름철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행사다.

최근 11번가에 따르면 이달 들어(5월 1~21일) ‘민소매 원피스’의 결제거래액이 전월 대비 5배(422%) 이상 상승했고, ‘선파우더/쿠션’은 220%, 제습기와 선풍기는 각각 286%, 307%씩 증가하는 등 최근 여름 상품의 구매 수요가 늘고있다.

11번가는 ‘썸머 프리뷰’를 통해 6월 4일까지 패션·뷰티(~24일), 레저·스포츠(25~28일), 리빙(29~31일), 계절가전(6/1~4일) 등 각 카테고리별 여름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11번가는 무더위를 대비할 시원한 소재감의 여성의류를 ‘초특가’로 마련했다. 통기성이 우수한 ‘SOUP 셔링 페미닌 원피스’를 정가 대비 73% 할인한 1만 6030원에, 가벼운 여름용 반팔 재킷 ‘솔로이스트 써머 트위드 파스텔 라운드넥’을 56% 할인한 2만 3880원에 판매한다.

뜨거운 여름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싸이닉 엔조이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50ml 2개입, 1만 1800원)’부터 선 에센스(45ml), 패리어 수분크림(20ml), 쿨링 마스크(2매)로 구성된 11번가 단독 상품 ‘셀퓨전씨 아쿠아티카 썬스크린 기획세트’,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3종 기프트 세트’ 등 인기 선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여름 뷰티 상품도 다채롭게 모았다.

11번가는 행사에 잇따라 참여하는 레저·스포츠, 리빙, 계절가전 상품군에서도 여름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11번가는 ‘썸머 프리뷰’ 기간 각 상품군에 따라 할인쿠폰을 순차 발급하며, 오는 24일까지는 ‘패션·뷰티’ 전용 ‘3000원 장바구니 할인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을 발급한다.

11번가 고광일 영업기획담당은 “최근 이상고온 현상으로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여름 시즌 상품의 구매 수요가 올해 더욱 높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썸머 프리뷰’ 행사에서 제공하는 합리적인 쇼핑 혜택으로 여름을 한 템포 빠르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3년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자료=이랜드)

■ “티셔츠만 100종” 이랜드 스파오, ‘2023년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 개최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3년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콜라보 장인으로 잘 알려진 스파오가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시즌에 맞춰 스파오만의 특색을 담은 반팔 티셔츠를 약 100여종 출시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짱구, 포켓몬, 산리오, 잔망루피 등 스테디셀러 캐릭터를 일상에서 유쾌하게 풀어낸 새로운 디자인의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인다.

특히, 전 연령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포켓몬과 짱구 티셔츠는 키즈 전용 사이즈도 함께 출시돼 온 가족이 패밀리룩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마음 속에 항상 퇴사를 꿈꾸고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도비 이즈 프리’(DOBBY IS FREE)와 ‘해리포터 도비 컬렉션’도 새롭게 공개됐다.

도비 컬렉션은 파자마와 반팔티셔츠 그리고 양말 세트로 각각 출시되며, 양말 세트의 경우 스파오닷컴과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 선물용 패키지로도 따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는 이번 티셔츠 페스티벌에 맞춰 새로운 파자마 라인도 공개했다.

‘미피 반팔 잠옷’과 ‘톰과제리 티자마(티셔츠+파자마)’가 커플용으로 새롭게 찾아왔고, 출시 후 품절로 구매하지 못했던 ‘헬로키티’와 ‘망그러진 곰’ 반팔 잠옷 또한 이번에 재입고되어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망그러진 곰’ 부채를 증정하고, ‘짱구 오수 티셔츠’와 ‘오수 반바지'는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점점 더워지고 있는 날씨에 맞춰 스파오의 파자마 라인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파오 티셔츠 라인을 대폭 확장해 함께 보여주기 위한 페스티벌”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페스티벌을 이어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스파오의 ‘2023년 콜라보 티셔츠 페스티벌’은 오는 29일까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