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TP, '2022 세계 그린뉴딜 엑스포' 전라남도 공동관 참가
최창윤 기자
승인
2022.06.29 07:4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순천)=최창윤 기자] (재)전남테크노파크와 에너지밸리기업개발원에서 2022년 국가혁신클러스터(비R&D)사업의 일환으로 '2022 세계 그린뉴딜 엑스포 전시회(공동관)'에 전남 기업 10개사와 함께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2022 세계 그린뉴딜 전시회(공동관)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3일간 킨텍스에서 개최하며 세계 태양에너지 엑스포, 세계 에너지저장시스템 엑스포와 동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 공동관은 (재)전남테크노파크와 에너지밸리기업개발원에서 공동으로 주관하며 참가 기업 10개사는 전시회 참가비 및 장치비 등을 지원 받아 전남 공동관에 참가하게 되며 선별을 통해 Industry 뉴스에 회사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유동국 전남테크노파크 원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우수한 기술과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전남의 기업들이 새로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4차 산업혁명과 에너지신산업 기술을 적극 활용한 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가혁신클러스터(비R&D)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전라남도, 나주시, 장성군, 영광군, 함평군의 지원을 받아 전남 국가혁신융복합단지 내에 소재한 에너지신산업 관련 중소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