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추석 선물세트 VR로 보세요..VR 추석 행사장 연다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10 11:36 의견 0
현대백화점 VR 명절 행사장 모습 [자료=현대백화점그룹]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현대백화점이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추석 행사장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몰이 ‘더현대닷컴’에서 10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1층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을 그대로 옮겨 놓은 VR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은 VR 명절 행사장을 통해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휴대폰이나 홈페이지에서 행사장 곳곳을 360도로 둘러볼 수 있다. 실제 선물세트 크기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행사장에서 상품을 선택하면 구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며 구매 페이지에서는 비대면 선물하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고객들의 구매 편의성이 제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장에는 한우·굴비·과일 등 80여종의 선물세트가 전시된다. ‘현대 특선한우 죽(竹)세트(37만원)’ ‘영광 참굴비 연(蓮) 세트(23만원)’ 등이 대표적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직접 매장에서 쇼핑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VR 추석 선물세트 행사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