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서 즐기는 꿀조합..웅진식품, '아침햇살 미유와 빨간키트 떡볶이' 증정 이벤트 실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8.23 08:40 의견 0
아침햇살 미유와 빨간키트 떡볶이 [자료=웅진식품]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웅진식품이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조합을 선보이고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웅진식품의 비건 쌀음료 ‘미유’는 떡볶이 밀키트 브랜드 ‘빨간키트 떡볶이’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캠핑에서 즐기기 좋은 조합인 아침햇살 미유와 빨간키트 떡볶이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이번 캠핑 먹부림 꿀조합 기대평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31일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아침햇살 미유와 빨간키트 떡볶이를 증정한다.

‘아침햇살 미유’는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국산 쌀에 ‘가바(GABA)’를 더한 100% 식물성 쌀음료 제품이다. 그 밖에도 발아현미까지 첨가해 쌀 본연의 영양을 가득 담아냈다. 깔끔한 맛과 고소한 풍미를 맛 볼 수 있다.

빨간키트 떡볶이는 온라인 떡볶이 밀키트 브랜드다. 밀떡과 별 모양의 어묵이 특제 분말 소스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물과 냄비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