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혁 사망원인 밝혀졌나?

여진주 기자 승인 2018.10.28 19:13 의견 0

(사진=YTN)

[한국정경신문=여진주 기자] 故 김주혁 사망 원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주혁은 지난해 10월 30일 교통사고로 차량이 전복돼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끝내 숨졌다.

김주혁 사망원인은 여전히 미궁 속에 빠져 있다. 차량 감정과 부검 결과 등이 나온 후에도 명확한 사고 원인을 발견할 수 없기 때문.

경찰 조사에 따르면 가속페달 작동 없이 가속되는 상황이 나타나지 않아 차량결함 또는 기계적 오작동 흔적을 발견할 수 없었다.

지난해 11월 국립과학수사연구원도 서울 강남경찰서를 통해 김주혁의 최종 부검결과를 밝힌 바 있다.

당시 국과수는 "김주혁 사망 원인은 머리뼈 골절 등 머리손상으로 판단된다. 약독물 검사에서 미량의 항히스타민제가 검출된 이외에 알코올이나 특기할만한 약물과 독물은 검출되지 않았다"고 발표했다.

또 "심장 검사에서도 심장동맥 손상이나 혈관이상, 염증 등이 없어 심근경색이나 심장전도계의 이상은 확인할 수 없었다"고 밝혔다.

한편 생전 고인과 절친한 친구였던 배우 한정수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故 김주혁의 납골묘 사진을 게재했다.

한정수는 "오늘 주혁이 생일이다"라면서 고인을 향해 "너 좋아하던 곰탕 사 왔다. 실컷 먹어라. 담배도 실컷 피우고"라고 말했다. 배우 박희본 역시 김주혁의 납골묘를 찾은 사진을 올렸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