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레전드 '김재중X김준수', 11월 'KSPO DOME'서 합동 콘서트 개최 확정

김재중X김준수, JX 2024 CONCERT 'IDENTITY'로 역사적 재결합

김영훈 기자 승인 2024.09.07 23:10 의견 0
JX 'IDENTITY' 메인 포스터. (자료=팜트리아일랜드, 인코드엔터테인먼트)

[한국정경신문=김영훈 기자] K-POP 태동기를 시작으로 아시아 전역에 한류 열풍을 주도한 레전드 아티스트 김재중과 김준수(XIA)가 오는 11월, 합동 콘서트 개최 소식을 공식화했다.

김재중과 김준수의 가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제이엑스 2024 콘서트 아이덴티티 인 서울)이 오는 11월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지난 6일 새벽에는 두 사람의 활동명의 앞 글자를 딴 JX(제이엑스) 공식 SNS 채널들이 오픈되는 동시에 합동 콘서트를 암시하는 티징 영상과 실루엣 포스터가 공개돼 국내외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003년 데뷔 이후 그룹 활동을 넘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각자의 입지를 굳히며 끊임없이 활약한 김재중과 김준수. K-POP을 대표하는 '롱런의 아이콘'답게 데뷔 21년 차에도 여전히 뜨거운 화제성과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만큼 이들의 재결합 소식은 그 자체로 수많은 팬들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각자의 길에서 눈부신 결실을 거둔 두 사람이 함께 무대에 서는 순간이 선사할 감동과 기대감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추억의 장이 될 예정이다. 그간 김재중과 김준수는 지난 20년간 함께, 그리고 각자의 길을 걸으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들을 선사해 왔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서로에게 든든한 동료이자 친구로서 함께 성장해 왔기에, 이번 무대는 그들의 깊은 우정과 음악적 유대, 그리고 팬들과의 끈끈한 연결을 증명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영향력들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공연은, 그들의 변함없는 음악적 열정과 에너지를 재확인하는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사람은 이번 콘서트를 단순히 과거의 성과를 기념하는 자리가 아니라, 앞으로의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예고하는 무대로 만들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시작의 장에서, 그들의 음악적 발자취를 돌아보며 앞으로의 여정을 더욱 견고하게 다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김재중과 김준수가 팬들과 함께한 20년의 여정을 기념하며 앞으로도 계속될 음악적 행보를 약속하는 뜻깊은 무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때문에 두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이번 공연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