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아름답고 건강한 외모도 정보력이다. 외출할 때마다 바르는 색조 화장품과 유행하는 메이크업룩을 비롯해 건강한 피부와 머릿결을 가꾸기 위한 제품 및 할인 정보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아이오페_비타민C 엑스퍼트 40%, 25% 2종 (자료=아모레퍼시픽)

■ 아이오페, 최고 함량 ‘비타민C 엑스퍼트’ 2종 출시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비타민C 엑스퍼트’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엑스퍼트 40% 마스크 컨센트레이트’와 ‘비타민C 엑스퍼트 25% 항산화 토닝 앰플’이다. 아모레퍼시픽 역대 최고 함량의 비타민C를 담았다.

아이오페는 1998년 첫 선을 보인 ‘비타젠 화이트’를 시작으로 28년 이상 피부 브라이트닝 연구를 통해 순수 비타민C 안정화를 위한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지속해 왔다. 기존 순수 비타민C 화장품은 15~20% 정도의 함량이 피부에 잘 흡수된다고 알려져 있다. 아이오페는 축적해 온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타민C 함량이 높을수록 피부 흡수량도 늘어난다는 것을 발견해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

역대 최고 함량의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비타민C 엑스퍼트 40% 마스크 컨센트레이트’는 최대 400시간 항산화 지속 효과와 역대 최대 수준의 4중 항산화력을 지녔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묵은 기미, 잡티와 주름부터 결, 톤, 모공 탄력까지 단 7일 만에 피부 노화 징후를 개선하는 것을 확인했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물 없이 비타민C를 안정화한 혁신적인 워터리스 포뮬러 제형이다. 모공 크기의 1/16 사이즈로 특수 가공한 비타민C 미세입자 6,000mg을 한 통에 농축했다. 기존 액상형 비타민C 화장품은 개봉 후 2~3개월 내에 사용해야 하는 것과 달리 이 제품은 비타민C 성분 안정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물이 들어있지 않아 개봉 후 1년간 사용이 가능하고 특수 튜브 용기를 적용해 내부로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차단해 준다.

‘비타민C 엑스퍼트 25% 항산화 토닝 앰플’은 아침, 저녁으로 간편하게 항산화 관리를 할 수 있는 액상형 제품이다. 순수 비타민C 25% 외에도 글루타치온, 페룰릭애씨드, 비타민C 유도체 등 5가지 항산화 성분을 배합해 산뜻한 사용감으로 안정화했다. 또한 3중 항산화력과 200시간 항산화 지속 효과 등 순수 비타민C가 가진 강력한 효능을 검증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이오페의 신제품 비타민C 엑스퍼트 2종은 3월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전국 아리따움, 마트 매장과 올리브영, 다양한 온라인 채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지 서포트 세트 (자료=디오디너리)

■ 디오디너리, 에이지 서포트 세트 출시로 탄력&보습 케어 제안

디오디너리가 피부 탄력과 노화 집중 케어를 위한 에이지 서포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제품은 새 학기와 환절기를 맞아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다. 주름과 탄력 저하 등의 피부 노화 신호를 다각도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디오디너리는 ‘진정성 있는 임상 스킨케어’ 브랜드다. 효과적인 포뮬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캐나다 오리진의 코스메틱 브랜드 데시엠에서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이지 서포트 세트는 디오디너리의 대표적인 펩타이드 성분을 활용해 노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한데 모아,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데 집중했다.

에이지 서포트 세트는 멀티-펩타이드 + HA 세럼, 멀티-펩타이드 아이 세럼,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피토세라마이즈로 구성돼 있다. 각각 피부 탄력 강화, 눈가 주름 및 붓기 완화, 그리고 깊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멀티-펩타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복합체, 그리고 피부 친화적인 보습 성분이 조화롭게 작용하여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

멀티-펩타이드 + HA 세럼은 연구를 통해 효과가 입증된 4가지 펩타이드 성분과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함유된 포뮬러로,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세월의 흔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과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결을 유지하는 데 기여한다. 아침저녁으로 소량을 얼굴에 사용하면 된다.

멀티-펩타이드 아이 세럼은 눈가 피부를 위한 워터 베이스 아이 세럼이다. 4가지 펩타이드 성분 기술이 다크서클과 붓기를 케어하며 눈가 피부를 환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세월의 흐름에 따른 눈가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아침저녁으로 소량을 눈가에 발라주면 된다.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 + 피토세라마이즈는 디오디너리의 가장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하는 리치한 크림이다. 기존 제품 대비 보습 성분이 더욱 강화되어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고 오랜 시간 촉촉함을 지속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즉각적인 보습 효과와 함께 피부 장벽을 강화해 하루 종일 지속되는 보습을 선사한다.

에이지 서포트 세트는 6일부터 6만2200원에 디오디너리 공식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