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이성규 상임감사(가운데 왼쪽)와 윤병태 나주시장(오른쪽)이 참석한 가운데 전통시장 후원금 기탁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료=한전KPS)

[한국정경신문(나주)=최창윤 기자] 발송전 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사장 김홍연)은 지난 20일 본사 소재지인 나주시와의 지역사회 공동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전통시장 환경개선 후원금을 기탁하고 전달식을 시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한전KPS 감사실의 지속적인 지역사회 상생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이성규 한전KPS 상임감사와 윤병태 나주시장을 비롯한 양 기관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탁금 640여 만원은 나주 목사고을시장의 노후화된 전통시장 시설물 등 환경개선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시장을 방문하는 지역주민 및 소비자들의 안전과 편의 증진 등 전통시장 유입 기반을 마련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달식에서 윤병태 나주시장은 “이번 기탁을 통해 시민들이 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성규 한전KPS 상임감사는 “전통시장은 지역 경제의 중심 역할을 하는 중요한 공간인 만큼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태고자 후원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주시와 협력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