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모두가 행복한 순천 만들터"

최창윤 기자 승인 2025.01.17 15:35 의견 0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16일과 17일 이틀간 사회복지시설 4곳을 방문해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자료=순천교육지원청)

[한국정경신문(순천)=최창윤 기자]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허동균)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명절 분위기 조성을 위해 16일과 17일 이틀간 사회복지시설 4곳을 방문해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16일에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학생들이 있는 순천SOS어린이마을과 성신원을 들려 따뜻한 관심을 전달하고 17일에는 사회적 약자들이 있는 조례종합사회복지관과 순천장애인양궁협회를 방문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 관내 학교 학생가장 및 가정위탁학생 43명에게 비대면 택배 배송을 통해 쌀을 전달해 명절의 기쁨을 함께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허동균 교육장은 “이번 설맞이 위문활동이 사회복지시설에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기관으로서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순천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교육지원청은 매년 명절에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데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