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맞춤형 정보 제공 강화” 다나와자동차, 렌트·리스 가격비교 페이지 개편

박진희 기자 승인 2024.11.07 08:06 | 최종 수정 2024.11.07 08:13 의견 0
다나와 자동차 렌트-리스 가격비교 소개 이미지 (자료=커넥트웨이브)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다나와자동차가 보다 정확한 소비자 맞춤형 정보 제공을 강화한다.

커넥트웨이브(대표집행임원 이건수)의 자동차 정보 서비스 다나와자동차는 렌트/리스 가격비교 페이지에 차량 옵션 선택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고 UI/기능을 개선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정확하고 편리한 렌트/리스 견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차량 옵션 선택 기능 추가다. 소비자들은 원하는 옵션을 직접 선택해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옵션 선택에 따른 가격 변동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딱 맞는 차량과 옵션을 선택해 최적의 견적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렌트/리스 계약 조건 및 모델 선택 UI도 개선되었다. 계약 기간, 보증금/선납금 등 렌트/리스 조건 선택을 위한 UI를 직관적으로 개선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모델 선택 UI 개선으로 원하는 차량을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같은 사용 환경은 PC와 모바일에서 각각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다나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렌트/리스 견적을 비교하고, 자신에게 최적화된 상품을 선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기능 개선 및 서비스 확장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다나와자동차는 자동차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신차검색 및 견적비교, 금융 상품 비교, 판매실적 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