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캠핑 페스티벌 ‘제18회 가을 고아웃캠프’서 간편식 경험 전달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0.08 14:5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아워홈이 캠핑의 계절을 맞아 캠핑장에서 즐기기 좋은 간편식을 소개한다.
아워홈은 캠핑 페스티벌 ‘2024 제18회 가을 고아웃캠프’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고아웃코리아가 주최하는 고아웃캠프는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이다. 올 행사는 11일부터 13일까지 충청남도 부여 백마강 레저파크 일대에서 펼쳐진다.
최근 국내 캠핑인구가 증가하며 야외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아워홈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캠핑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국·탕·찌개류, 육가공류, 꼬치어묵, 김치, 떡볶이 등 다양한 자사 간편식 제품의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아워홈은 다양한 음식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워홈 맨션’을 메인 콘셉트로 삼고 부스 및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캠핑 시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고, 가을 캠핑에 어울리는 시원한 꽃게 육수를 담은 꼬치어묵 시식 코너를 준비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참여객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포토존도 마련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간편식 키트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아워홈 맨숀’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업로드하거나 아워홈몰에 회원가입하면 된다. 시간대별 상황에 맞춰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데이 키트’와 ‘나이트 키트’를 각각 리유저블 장바구니에 넣어 제공한다.
데이 키트는 ‘진한 사골곰탕’, ‘차돌 된장찌개’, ‘지리산수’ 등 따뜻하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나이트 키트는 ‘치킨스테이크 오리지널’, ‘포차 꼬치어묵 시원한 맛&화끈하게 매운맛’ 등으로 구성해 저녁 시간에 맛있고 간편한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워홈은 지난 9월 강원도 양양 북분솔밭캠핑장에서 열린 ‘더그레이트풀 캠프’에 참여해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온더고’ 제품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진행할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캠핑 시즌이 시작되며 야외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찾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관련 제품을 엄선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맛과 간편함은 물론 캠핑 특유의 분위기까지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캠핑족과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