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한 병으로 챙기는 관절 건강’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출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8.20 08:59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하루 한 병으로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료가 나온다. hy가 기능성 음료 ‘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관절 토탈케어는 hy의 프로바이오틱스와 천연물 소재 연구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멘탈케어 발효유 ‘스트레스케어 쉼’과 함께 위-장-간 영역을 넘어 기능성을 확장한 프로바이오틱스다.
함유된 특허 유산균은 총 2종(HY7801, HY7715)이다. 한 병에 100억 CFU를 보장하며 장 건강 기능성 외 관절 및 근육 관련 특허를 각각 인정받았다.
핵심 원료는 자체 개발 소재 ‘참나리추출분말’이다. 참나리는 백합과 식물이다. hy 연구팀은 8년간 연구를 통해 해당 소재 섭취 시 관절 기능의 유의적 개선을 밝혀냈다. 2023년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인증도 마쳤다. 제품에는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 1000mg이 들어있다.
복합 기능성을 위한 소재도 엄선했다.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와 뼈와 치아형성,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한 ‘칼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추가했다.
뛰어난 섭취 편의성도 장점이다. 액상형으로 부담 없이 음용 가능하며, 식약처 저당 제품 기준을 충족해 당 걱정이 있는 소비자의 선택권도 넓혔다. 프레시 매니저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관절과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정기구독 고객에게 신청 수량과 동일하게 첫 주 무료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8월 31일 까지다. 제품은 오는 9월 2일부터 구입 가능하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관절 토탈케어는 hy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관절 건강 기능성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특화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케어온을 국내 대표 맞춤형 기능성 브랜드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